현재 위치

Notice

Brownbreath 온라인스토어 공지사항

게시판 상세
SUBJECT 추석 휴무 안내
NAME Brownbreath (ip:)
  • DATE 2017-09-28
  • LIKE Like!
  • VIEW 767
RATE 0점




항상 브라운브레스에 주시는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. 추석연휴로 인한 온/오프라인스토어 업무 휴무를 알려드립니다.
9월 30일(토) - 10월 9일(월) 까지 추석 연휴 기간으로 인하여 배송 및 온라인 고객센터 업무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.



▶ 온라인스토어


- 긴 연휴로 인하여 온라인 업무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아 무통장 결제 시 입금자명과 금액을 반드시 확인하여 입금 부탁드립니다.

- 입금자명이 다르게 입금되거나, 입금 금액이 실제 주문서 금액과 다를 경우 미입금으로 주문이 시스템 자동취소될 수 있으며, 해당 주문 건들은 온라인 업무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는 10월 10일(화요일)부터 확인 및 처리됩니다.


 *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
 
   1. 주문서에 작성한 입금자명과 일치 하지 않은 경우 (예) 입금자명 : 홍길동 / 입금자 : 브라운브레스, 입금, 홍길동1, 옷입금 등등

   2. 주문서 결제 예정금액과 입금액이 일치 하지 않은 경우 (예) 결제금액 49,500원 / 입금금액 : 50,000원

   3. 결제 금액을 나눠서 입금할 경우 (예) 결제금액 : 49,500원 / 입금금액 : 40,000 / 9,500원 합계금액은 맞지만 나눠서 입금을 한 경우

   4. 주문해주신 주문서로 금액도 각각 입금하기 (예) 주문서A - 금액 : 20,000원 / 주문서 B - 금액 : 30,000원 일 때 입금시에는 홍길동 : 20,000원 / 홍길동 : 30,000원으로 각각 입금

   5. 여러 주문서를 생성하였을 경우 (동일한 성함, 금액의 주문서가 2건 이상일 경우 자동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 주문 후 Q&A 게시판으로 주문번호와 금액, 결제자를 남겨주세요)

        - 위에 안내드린 부분 이외의 경우로도 취소 처리가 될 수 있으며, 취소 처리된 주문 건의 경우 별도의 재고 확보는 불가합니다.

        - 제품의 택이 제거되어 있거나, 사용감이 있을 경우 교환/환불 처리가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 교환/반품 안내서를 꼭 참고해 주세요.

        - 문의사항은 Q&A BOARD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       - 이번 추석 연휴는 기간이 다소 길어 택배사의 업무가 원활하지 못할 수 있고, 업무량이 집중되면서 업무처리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. 이점 고객님들께서는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.



▶ CS센터업무

    상담 마감 : 9월 29일 (금) 19:00
    상담 재개 : 10월 10일 (화) 10:00



▶ 배송업무

    배송 마감 : 9월 28일 (목) 11:00 이전
    배송 재개 : 10월 10일 (화) 순차 출고

     - 연휴 전 배송은 9월 28일 (목요일) 11시 이전 주문(입금확인) 건에 대해 발송 처리가 되며, 이후 주문 건은 연휴가 종료된 10월10일 (화요일)부터 순차적으로 발송 처리됩니다.

     - 추석 연휴 증가하는 택배 물량으로 인하여 택배 배송 업무가 지연될 수 있으며, 그에 따라 기존 배송일보다 1~2일, 길게는 일주일에서 이주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
▶ 오프라인 스토어 홍대점 휴무

     10월 4일 (수) - 10월 6일 (금) 휴무

FILE 
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입력

관리자답변보기

확인 취소